MY MENU

센터사업 활동사진

제목

2020.05.20. 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, 지역 학습공동체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- 20일, 서귀포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업무협약 통해 양 기관의 전문성 발휘 기대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.05.20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396
내용

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,

지역 학습공동체 형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

- 20, 서귀포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업무협약 통해 양 기관의 전문성 발휘 기대

 

서귀포시자원봉사센터(센터장 김두만)는 다문화 가족의 학습권을 보장하고 학교 적응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서귀포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(센터장 이상구)20() 오전 10시 서귀동 소재 서귀포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 상호협력을 통해 자원봉사 교육 등 교육의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해 지역 학습공동체 형성을 목적으로 이뤄졌다.

 

협약에 따라 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교육 등 자원봉사가 필요한 학습자들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하게 되며, 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자원봉사가 필요한 다문화 가족 정보를 제공해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.

 

시자원봉사센터 김두만 센터장은 사업의 다양성과 전문성이 중요한 시대 속에서 어느 한 기관만의 존재로 할 수 있는 일은 국한돼 있다앞으로 양 기관의 전문성이 합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바라며, 이번 협약체결을 흔쾌히 수락해주신 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감사하다고 밝혔다.

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